언론보도

'젠지-긱스타' 파트너십 체결, 브랜드 강화 활동

관리자 2020.07.24 16:26:27
첨부파일 썸네일.png
썸네일.png

젠지 e스포츠가 내달 7일 신촌에 PC방을 오픈한다. 150석 규모다.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가 긱스타와 본격적인 브랜드 강화 협업 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지난 3월 체결한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의 브랜드를 강화할 수 있는 협업 활동을 함께 펼쳐나간다고 전한 바 있다.

 

대표적인 협업 활동으로는 업계 최초의 이스포츠 브랜드 PC방 론칭으로, 서울 신촌에 위치한 150석 규모의 ‘젠지 PC방’을 8월 7일 오픈할 예정이다. 양사는 젠지 및 긱스타 브랜드를 응원하는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에 오픈하는 PC방을 향후 양사의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장소로 활용함으로써, 양사 간 적극적인 협업 결과물을 선보이고자 했다.

 

또한 젠지 소속 프로 팀은 지난 몇 달간 순차적으로 긱스타의 PC, 모니터 제품군을 지원받아 왔으며, 선수단의 필요에 따라 연간 상시적으로 제품을 제공받을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젠지 롤 팀을 비롯한 젠지 PUBG팀, 오버워치 컨텐더스 팀은 긱스타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는다.

 

아놀드 허(Arnold Hur) 젠지 이스포츠 한국지사장은 “각각의 산업에서 저변을 넓혀나가고 있는 양사의 혁신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업계 최초 이스포츠 브랜드 PC방을 오픈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보다 많은 팬과 아마추어 선수들이 이스포츠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결과물을 적극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최근본상품

0/2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상단으로 이동